바르셀로나의 스타트업인 Natural Machines 에서 만든 푸드 3D프린터 ‘Foodini(푸디니)’가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을 받고 있습니다. 주방 가전으로서 손색이 없어 보이는 깔끔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Foodini는 제품과 함께 빈 캡슐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이 캡슐에 밀가루 반죽이나 토마토 소스, 초콜렛 등의 신선하고 맛있는 식재료를 채워넣어 Foodini를 통해 원하는 형태의 음식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피자 반죽은 물론 쿠키, 파스타, 초콜렛, 햄버거, 치킨 너겟 등등.. 그야말로 모든 주부들이 꿈꾸던 가전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쉽게도 직접 굽거나 찌는 등 조리할 수 있는 기능은 없지만 음식물의 형태를 자유롭게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은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되네요. 🙂
Foodini는 기기에 내장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접속하여 기본으로 제공되는 레시피를 다운받아 활용하거나 자신만의 레시피를 업로드 하여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기 전면에 장착된 컬러 터치 스크린을 통해 이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하고 레시피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Foodini는 2014년 4월 26일까지 최소 백만 달러의 펀딩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펀딩이 성공할 경우 2014년 12월까지 제작을 완료하여 구매자들에게 2015년 1월 경 제품을 제공할 것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인용/미디어 출처:
http://kck.st/1hs6uNN
http://www.naturalmachines.com
1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