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6일
> 이슈 > 예술/디자인 분야 > 채소와 과일을 장난감으로 만들어주는 3D 프린팅 오픈 토이 프로젝트

오픈 토이 프로젝트 (The Open Toy Project) 지난 2013년 여름, 프랑스의 도멘 드 부와부쉐 (Domaine de Boisbuchet) 에서 진행한 워크샵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전동 톱에서 발생하는 코르크나 나무 조각을 이용해 장난감을 제작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초기 목표였지만, 르 팹샵 (le FabShop) 소속의 디자이너, 사무엘 베르니에 (Samuel N. Bernier) 씨는 이를 대신하여, 메이커봇 3D 프린터로 만든 6종류의 악세사리를 제안하게 됩니다.

Opentoy_02
사무엘 베르니에 씨가 디자인한 3D 프린팅 악세사리는 채소나 과일에 꽂아 헬리콥터나 비행기 모양의 장난감으로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난 10월, 프랑스 파리의 오토데스크 팝업 갤러리에서 진행된 워크샵을 통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여졌으며, 워크샵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특히 큰 관심을 이끌었습니다.
Opentoy_01

Opentoy_03

Opentoy_04
오픈 토이 프로젝트는 이후 잠수함과 로켓 제작용 부품이 추가되었으며, 씽기버스 (Thingiverse) 에 공개된 제작용 파일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 받아 3D 프린터로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Opentoy_06

Opentoy_08

Opentoy_09


출처
bit.ly/1xwi9mC
lefabshop.fr/projet-open-toys

EX Team [DWK]

전체 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