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6일
> 이슈 > 기술 관련 > Ingocraft, 3D 프린터로 직접 만드는 조립 완구 – 킥스타터 펀딩 시작

미국 플로리다 주에 위치한 스타트업, 인고크래프트 (Ingocraft) 에서 개발한 조립완구 세트인 ‘인고크래프트 키트 NO 1’ 과 모바일 3D 디자인 앱 ‘인고크래프트 App’ 의 출시를 위해 킥스타터 펀딩이 진행중입니다. 인고크래프트 키트 NO 1 은 볼트와 넛트를 이용해 자유롭게 원하는 형태를 만드는 모듈형 조립 완구로서, 3D 프린터로 직접 부품을 만들어 자신만의 컬렉션을 확장해나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ingocraft_01

ingocraft_02

ingocraft_04
ingocraft_07
ingocraft_08
ios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인고크래프트 App은 인고크래프트 키트를 가상으로 재현한 3D 그래픽 시뮬레이션입니다. 직관적이고 단순한 UI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손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고크래프트의 조립 방법을 익힐 수 있는 레벨 (Level) 모드와, 인고크래프트 부품을 이용해 자유롭게 3D 모델링을 즐길 수 있는 프리 플레이 모드, 총 두 가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프리 플레이 모드로 만든 인고크래프트 작품들은 온라인 공간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ingocraft_05

ingocraft_06
인고크래프트의 킥스타터 펀딩은 11월 6일 부터 11월 29일 까지, 총 22일 동안 진행됩니다. 서비스 출시 후, 키트 NO 1을 위한 3D 프린팅 부품 온라인 갤러리가 개설될 예정으로,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원하는 부품을 다운로드 받아, 3D 프린터로 직접 만들어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출처

EX Team [DWK]

전체 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