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0일
> 이슈 > 취미활용 사례 > Weekly Topic – 2019 6월 5주차 – 야간에도 안전하게 보드를 탈수있는 방법!

초기 소량 맞춤생산의 제품 개발부터 대량생산에 가능해진 현재의 ‘ShredLight’는 좋은 사례중 하나입니다.

3D 프린터 제조사 A3D Labs와 스케이트보드 헤드라이팅 프로젝트 ShredLights의 협업으로 스케이트보드에 장착가능한 헤드라이트를 개발했습니다. 이 스케이트보드 전용 헤드라이트는 보드아래 앞 바퀴 부분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초기모델은 기성품의 손전등 2개를 고정시킬 수 있는 마운트를 3D 프린터로 프린팅한 것이였습니다.  현재는 헤드 라이트 및 테일 라이트를 보드 전용으로 설계하여 출시했습니다.
롱 보드, 전기 보드 등 모든 보드에 라이트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및 고무 재질로 제작되어 무게로 인해 속도에 영향이 미치지 않도록 했으며 심한 진동과 충격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트로 인해 발생되는 열의 분산을 위해  방열판을 추가하여 고전력에서 높은 밝기를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대 150 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ShredLight 당 최대 밝기 200 루멘 그리고 3 배 더 큰 배터리로.야간의 보더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제품의 사양에 따라 최소 4-9미터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