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부터 보시죠.
이 트랜스포머 로봇은.. 브레이브 로봇사의 켄지 이시다씨의 10년 공을 들인 작품입니다. 우리가 영화로 보던… 옵티머스나 범블비 만큼은 아니지만, 머지 않은 미래에 범블비가 나타날 징조로 볼 수는 있을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
보통 RC카처럼 드라이브가 가능하고, 변신까지 하며, 미사일도 발사합니다. 게다가 무선(와이파이) 카메라도 탑재하고 있어, 달리면서 전방을 촬영해 아이패드로 전송하기까지 합니다.
이시다씨는 세 가지 버전을 만들기 전 CNC 머신을 구입했었습니다. 버전 6는 CNC 머신으로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버전 7은 3D 프린터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기계적인 부분과 전자적인 부분을 작업하기가 더 수월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외관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브레이브 로봇사의 2013년 계획은 크기를 두 배로 키우는 것이랍니다. 허… 2015년에는 AI(인공지능)을 추가하고, 2030년까지 사람이 탑승할 수 있는 최종 목표를 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대단합니다. 로봇 공화국 일본 답군요.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부품만 24,750 달러(27,763,594 원)입니다. ㅋㅋ
아래는 밖에서 테스팅한 영상입니다.
브레이브 로봇 :: http://braverobotics.com/index_en.html
어제 뉴스에 카이스트 휴보 나왔던데, 아 우리도 뭔가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안나오네요. 민간에서는 아직인가…
민간인 중에도 어딘가…. 있을겁니다. 🙂 숨은 천재들… 인터넷 잘 안하는 그런… 천재들…
허.. 허헐 역시 일본이네요. 로봇에 푹 빠져있는 나라…
진짜 건담 만들 기세에요. ㅋㅋ
오~ 트랜스포머 장난감이라면 괜찮은데요??
가격은 장난감 수준이 아니에요 ㅋㅋ
장난감이 장난이 아니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