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7일
> 이슈 > 비즈니스 > 3D 프린터로 만드는 커스텀 일렉트릭 기타, Customuse

영국 런던에 위치한 Customuse 사가 커스텀 3D 프린팅 일렉트릭 기타 제작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Customuse사의 3D 프린팅 기타는 관련 전문가들로 하여금 기성 제품들과 비교시 실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으며 기타 본연의 성능 또한 우수함을 입증받았다고 합니다.
Customuse-3d-printed-guitar-0
Customuse-3d-printed-guitar-9
Customuse의 기타 바디는 SLS 방식의 3D 프린팅 기술을 통해 제작됩니다. 이로 인해 복잡한 형태의 바디 디자인이라도 한 번에 출력해낼 수 있으며, 다른 3D 프린팅 기술에 비해 더 나은 공진 구조를 가진 튼튼한 강도의 기타 바디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Customuse-3d-printed-guitar-5

Customuse-3d-printed-guitar-6

Customuse-3d-printed-guitar-8
Customuse의 홈페이지에는 현재 NecroMuse, Sunrise, RodeoMuse, 세 가지 기본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 요구사항을 추가하여 1500 파운드의 가격에 기타를 구매할 수 있으며, 5000 파운드의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면 Customuse의 기타 디자이너가 제공하는 오리지널 디자인 기타 제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동일한 형태의 기타 부품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Sunrise 제외) 다른 3D 프린팅 기타 바디를 추가로 구입해 교체해가며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Customuse-3d-printed-guitar-4

Customuse-3d-printed-guitar-1

Customuse-3d-printed-guitar-3


www.customu.se
bit.ly/1tOK8xK

EX Team [DWK]

전체 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