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6일
> 이슈 > 비즈니스 > 3D 스캐닝 앱을 활용한 커스텀 눈썹 뷰러 제작 서비스 출시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브아 크리에이션 (Voir Creations) 이라는 이름의 스타트업이 3D 스캐닝 앱을 활용한 커스텀 눈썹 뷰러 제작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눈썹 뷰러란 속눈썹을 집어 올리는 여성용 메이크업 도구 중 하나로, 기성 제품들은 눈썹을 예쁘게 집기가 어렵고 눈 형태에 잘 맞지 않는 등, 많은 단점들이 있다고 하는군요.
voir_01
브아 크리에이션이 구상한 서비스의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는 브아 크리에이션이 제공하는 스마트폰 용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및 ios) 을 통해 자신의 얼굴을 3D 스캔할 수 있고, 스캔 데이터를 전송 받은 브아 크리에이션이 이를 3D 모델링으로 변환하여 소비자의 눈 형태를 측정한 후, 여기에 딱 맞는 맞춤형 눈썹 뷰러를 만들어 제공한다는 내용입니다.

커스텀 눈썹 뷰러는 눈썹이 예쁘게 집히는 것은 물론, 눈꺼플이 끼이는 등의 각종 불상사도 줄일 수 있다고 하는군요. 이외에도 인체공학적인 그립 디자인 등 많은 부분에서 신경 쓴 제품으로 보입니다. 🙂
voir_05

voir_06

voir_07

voir_02
voir_04
voir_09
브아 크리에이션은 지난 11일 부터 서비스 출시를 위해 킥스타터 펀딩을 시작한 상태입니다. 이는 3월 20일 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최소 25달러의 펀딩으로 (얼리버드 스페셜) 커스텀 눈썹 뷰러 한 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더 자세한 정보는 킥스타터 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EX Team [DWK]

전체 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