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현재 3D프린팅을 위한 3D모델 공유 플랫폼에는 ‘Thingiverse'(씽기버스), ‘MY MINI FACTORY'(마이 미니 팩토리:MMF), YouMagine(유매진) 등등 무료로 파일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대부분입니다. 물론 3D모델 제작자에게 수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모델 파일을 유로로 제공하는 플랫폼도 있지만 대부분 3D모델의 품질이 비용을 지불할 만큼 수준이 높지 않거나 무료 플랫폼에서도 비슷한 3D모델을 찾아볼 수 있는 수준에 그쳤습니다.

gambody_03

‘Gambody'(겜바디)는 3D모델을 유료로 제공하는 3D모델 공유 플랫폼입니다. 게임과 관련된 모든 것을 즐기는 게임 매니아들이 주대상입니다. (게임 마니아가 대상이라고는 하지만 대부분 혹할 만한 퀄리티입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와 게이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모델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공유되고 있는 대부분의 모든 3D모델은 지금까지 공유되어 왔던 것들에 비해 매우 놀라운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gambody_07

‘겜바디’는 수준높은 3D모델을 갖고 있다면 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 있으며 소비자는 놀라운 수준의 3D모델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3D모델은 다운로드하여 3D프린팅이 가능하지만 3D프린터가 준비되지 않았다면 ‘3D Hubs'(3D허브)를 통해 적절한 3D프린터 운용자를 찾아 주문한 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유/무료 3D모델 공유 플랫폼에서 재미를 느끼지 못했거나 좀 더 수준높은 품질의 3D프린트 결과물을 원하는 유저라면 ‘겜바디’에서는 만족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출처 : http://www.gambody.com/
작성 : @xyzcm03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