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6일
> 이슈 > 비즈니스 > 평면 스케치를 3D 모델링으로 바꿔주는 Pango 모바일 앱

Tangible Solutions 사에서 개발한 3D 증강현실 모바일 앱, ‘Pango’ 를 출시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중입니다. 미국 오하이오주에 위치한 Tangible Solutions 사는 시제품 제작 · 3D 모델링 · 3D 프린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Pango는 고객들에게 좀 더 편리한 3D 프린팅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Pango_01
Pango_04

Pango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흐름으로 진행됩니다.

1. 소비자는 3D 프린터로 출력하고 싶은 형태를 종이에 스케치하여 Pango를 통해 Tangible Solutions 사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스케치 내용을 전달받은 서비스 팀은 이를 기반으로 3D 모델링을 디자인하여 소비자에게 전달합니다.
3. 소비자는 전달받은 3D 모델링을 증강현실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서비스 팀에게 피드백을 전달합니다.
4. 최종 완성된 3D 모델링은 3D 프린팅으로 출력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스트라타시스 사의 FDM 방식 3D 프린터가 사용될 예정이며, 9가지 컬러의 원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ango_02

Pango_06

Pango_05

Pango_03

Pango_07
Pango를 크라우드 펀딩은 현재 킥스타터를 통해 최소 100,000 달러의 금액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으며, 펀딩 참여자들에겐 티셔츠 · 노트 · 3D 프린팅 서비스 이용권 등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출처

EX Team [DWK]

전체 보기

1개 댓글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