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6일, OwnPhones사가 킥스타터를 통해 커스텀 이어폰 제작 서비스를 위한 펀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OwnPhones의 이어폰 제작 서비스는 모바일 앱을 통해 귀를 촬영한 사진을 전송받아 3D 프린터를 사용해 사용자의 귀에 딱 맞는 이어폰을 제작해준다는 내용으로, 앞서 시작한 Normal의 서비스와 비슷한 성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OwnPhones만의 차별화 된 특징을 뽑자면 무선 연결 방식의 이어폰이라는 점과 원하는 컬러와 형태, 재질을 선택하여 이어폰의 외장 디자인을 다양하게 커스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Fit과 다양한 외부 장식을 선택할 수 있는 Designer Fit, 이어폰에 Led 라이트를 부착하거나 알람 기능 등 스마트한 기능을 담을 수 있는 Smart Fit, 그리고 금속 3D 프린팅과 도금 과정을 통해 쥬얼리와 같은 화려한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는 Jewelry Collection 등, 총 4가지 각기 다른 성격의 커스텀 타입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OwnPhones의 펀딩은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2015년 4월부터 배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펀딩을 시작한지 하루만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군요.
출처
hope I have one!!
귀걸이만큼이나 악세서리용으로도 많이 쓰일 수 있을것 같은데요? ㅋㅋㅋ
뭔가 보청기가 연상되네요.
머리에 딱 맞는 사이즈의 자전거 헬멧 맞춤 제작 서비스는 안 나오련지..
저주받은 두상 때문에 영 괜찮은 제품 찾기가 쉽지 않네요.
ㅋㅋㅋ 좋은 아이디업니다. 저는 짱구라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맞춤 헬멧 괜찮네요.